[AD]

[2018 히트상품] 비방트 아이웨어 '#36 이승엽 에디션'

최종수정 2018.05.24 08:02기사입력 2018.05.24 08:02

[2018 히트상품] 비방트 아이웨어 '#36 이승엽 에디션'



"불편한 스포츠 선글라스는 이제 그만."

아이웨어 전문브랜드 비방트(VIVANT) 아이웨어에서 새로 론칭한 스포츠 선글라스 '#36 이승엽 에디션(사진)'이다. 무엇보다 국내 스포츠 선글라스 최초로 '플렉시블 포웨이 템플(FLEXIBLE 4WAY TEMPLE)' 방식을 적용했다는 게 핵심이다. 제작사 측은 "모든 방향으로의 피팅을 자유롭게 할 수 있어 어떠한 얼굴형에도 최적의 착용감과 편안함을 제공할 수 있다"고 자랑했다.

다이나믹한 활동에서 미끄러짐을 줄여줘 안전한 스포츠 활동이 가능한 기능성 라인이다. '국민타자' 이승엽이 직접 스포츠 선글라스 개발에 참여한 특별한 한정판이다. 이승엽의 상징적인 색감 블루와 화이트를 적용했다. 지난해 은퇴해 야구장에서는 모습을 볼 수 없지만 이 제품을 통해 이승엽의 향기를 느낄수 있다. 스포츠 선수들이 실제 착용을 통해 충분히 검증했다는 게 강점이다.

비방트는 프랑스어로 '살아있는, 생기있는'이라는 뜻이다. 최고의 기술력과 시대를 앞서가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설립했다. 국내 자체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고 공장 직영의 프랜차이즈 안경원을 전개 중이다. 배우 김희선의 패션 선글라스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회사다. 백화점과 오프라인 멀티 편집숍, 주요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