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명품컬렉션] 풋조이 'D.N.A. 힐릭스' "모든 것이 새롭다"

최종수정 2018.02.12 10:22기사입력 2018.02.12 10:22




"모든 것이 새롭다."

풋조이(FJ)의 D.N.A. 힐릭스 골프화(사진)다. 전 세계 투어 선수들과의 소통을 통해 혁신 기술을 개발해 투어 레벨 이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발휘한다. 새로운 '니트로씬 3.0 TPU 아웃솔(NitroThin 3.0 TPU Outsole)'을 적용해 뒤꿈치 바닥 부분 클리츠(cleats) 간 거리를 넓힌 게 독특하다. 지면과 닿는 커버리지를 13% 더 늘려 이전 모델 대비 38% 더 향상된 견고함을 제공한다.

'엑스트라-씩 FTF 핏배드(Xtra-Thick FTF Fitbed)'는 일반 깔창보다 가볍고 두껍다. 부분별 서로 다른 볼륨감으로 발의 모든 부분을 완벽하게 지지한다. '3D 폼칼라(FoamCollar)는 발등부터 발목까지 빈틈없이 푹신하게 잡아줘 파워풀한 스윙의 동력이 된다. 프리미엄 크로모스킨 천연가죽은 유연함과 완벽한 방수력을 발휘한다. 더욱 섬세하게 와이어를 조절할 수 있는 최신 IP1 BoA 시스템을 가미했다.

남성용 5종(32만원)과 여성용 6종(27만원)이 있다.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www.footjoy.co.kr)에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프라인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남성에게는 수납공간이 여유로운 양방향 투입구 파우치를, 여성에게는 스트랩을 떼면 파우치로 활용할 수 있는 힙색을 증정한다.

오늘의 주요뉴스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오늘 본 뉴스